끝없는 여름 : Wild Dunes Resort

Palms, South Carolina는 Historic Downtown Charleston에서 차로 20 분 거리에있는 오션 프론트 섬 도시입니다. 1,600 에이커의 가족 친화적 인 Wild Dunes Resort-휴가 임대, 사우스 캐롤라이나 섬의 섬 오브 팜스. 고맙게도 Wild Dunes Resort는 포괄적 인 섬 휴가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스터했습니다.

일년 내내 골프, 테니스, 스파 서비스 및 레스토랑 옵션 메뉴를 제공하면 손이나 발을 들어 올리지 않고 섬에서 전체 방문을 할 수 있습니다 (즉, 그렇지 않은 한). 커뮤니티 그 자체로 Wild Dunes Resort는 Boardwalk Inn, Wild Dunes의 마을 및 휴가 가정 및 빌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변, 보드 워크, 자전거 상점, 테니스 코트, 놀이터, 활동 센터, 스파, 퍼팅 그린, 운동 시설, 수생 센터, 마켓, 델리, 카페 및 아이스크림 가게 사이에 지리적으로 위치한 우리는 영주권을 신청하고 싶었습니다. . 실제로, 우리의 3 개의 침실에서, Wild Dunes의 마을에있는 4 성급 스위트는 전용 데크, 풀 주방 및 스택 가능 세탁기/건조기가 완성되었습니다. 우리는 Ethan Allen Furniture Store 쇼룸으로 이사 한 것처럼 느꼈습니다.

아일랜드 어드벤처 에코 투어

저널리즘이라는 이름으로, 우리는 부동산의 4 개의 수영장 각각을 방문했으며 각각을 똑같이 사랑했습니다. 놀랍게도 대서양은 쾌적한 수영 온도였습니다.

우리의 예약으로, 우리는 테니스 코트에서 무료 1 시간 타임 슬롯을 받았습니다. 프로 샵에서 똑바로 장비로 무장 한 나의 더 큰 아들과 나는 점토를 쳤다. 화상을 입을 수있는 몇 칼로리, 우리는 군대를 복장하기에 충분한 장비를 가진 섬 자전거 트레일에서 1 시간을 보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골프 코스 주변의 상황을 형성하면서, 우리는 펠리컨, 사슴, 심지어 도구 단편을 발견했습니다.

수영, 테니스 및 골프를 채우면 리조트의 Island Adventures Office를 방문하십시오. 이 나라에서 최고의 가족 휴가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중 하나 인 Island Adventures는 모험, 여행 및 교육을위한 원 스톱 상점입니다. 자연 여행에서 예술과 문화에 이르기까지 범주를 갖춘 Wild Dunes의 마을의 섬 모험 사무소를 방문하여 온 가족이나 아이들을위한 활동을 계획하십시오.

글자가 달린 올리브에 어린이 친화적 인 앙트레

Barrier Island Eco Tours에서“3 시간 투어”를 위해 편리하게 셔틀을 쫓아 냈습니다. 우리 아침 중 하나는 완벽한 휴가 기억으로 사라졌습니다. 돌고래 목격, 껍질 수집, 손질 게, “상어 구멍”방문 사이에서, 이위 수로를 통한이 사용자 정의 가능한 교육 모험은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 (특히 엄마와 아빠)에게 기쁨입니다.

결국 우리는 배고프다. 정말로, 정말로.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조명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된 Olive Restaurant은 우리 가족의 모든 사람들로부터 2 개의 thumb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Holy City Gumbo, (2) 컨트리 그릿, (3) 후추 잼이있는 새우 허쉬 강아지. 당신은 우리가 사는 메뉴에서 이러한 것들을 찾지 못합니다. 어린이 메뉴의 저녁 식사 선택에는 정지 치킨 (야채 메들리가 들어간 현미), 슬램 민 슬라이더 (쇠고기, 닭고기 및 연어 슬라이더), Mahi Mahi (제임스 걸트 소스 및 신선한 칼라) 및 구운 돼지색 (제공 버터 밀크 휘핑 감자와 농장에서 포크에서 신선한 야채가 있습니다). 아침 식사 뷔페가있는 신선한 퀴즈 오렌지 주스에서 매 식사마다 자유 바다 껍질에 이르기까지 글자로 된 올리브에서 식사는 리조트 경험에 우아한 칭찬이었습니다.

거대한 해변 의자에서 연례 사진.

관련된

Michigan의 M-22와 Sleeping Bear Dunes National Lakeshorenearly는 117 마일 전체에서 M-22는 미시간 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치 좋은 드라이브 중 하나입니다. Leelenau 반도를 따라 미시간 호수 해안선을 껴안고 M-22는 미시간 호수 투어에 속합니다. 부드러운 롤링 언덕과 과거의 모래 해변을 향한 그림 같은 여행, 경로는 작게지나갑니다…
2016 년 9 월 8 일 “서사시 여행”

Saint Lawrence Seaway를 따라 자물쇠, 운하 및 수로 시스템을 통해 미시간 호수 호수 미시간의 서클을 운전하는 인기있는 Midwest Road Trip은 Great Lakes Circle Tour, 모든 Great Lakes와 The Great Lakes와 세인트 로렌스 강. 그레이트 레이크 서클 투어…
2022 년 10 월 17 일 “서사시 여행”

오레곤 언덕 국립 레크리에이션 지역 하이킹 오레곤 해안 탐험을 시작으로 지난 주말로드 트립은 오레곤 언더 내셔널 레크리에이션 지역으로 우리를 데려 왔습니다. 고속도로 101. 미국 산림청 웹 사이트가 레크리에이션에 주목하는 동안…
2015 년 6 월 29 일 “역사 및 기념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캐리비안에서 10 대 최고의 해변

이 북반구에서 날씨가 바뀌기 시작하면 카리브해 최고의 해변의 데스크탑 월페이퍼는 실제로 유혹적으로 보이기 시작합니다. 직장에 앉아있을 때, 당신은 카리브해에서의 도주에 대해 공상하고 지난 4 년간 여기에 살았던 사람으로서, 나는 우리가

그림 그림을위한 도쿄의 10 개 명소 : 우리가 선호하는 도쿄 인스 타 그램 스팟!

도쿄는 너무 놀랍습니다. 겨울, 봄, 여름 또는 가을에 계절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가을에 가을을 맞이할 것입니다! Facebook 또는 Instagram에 놀라운 사진을 게시하려면이 게시물이 귀하를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도쿄에서 그림에 대해 환상적인 10

TNN : 위스키, 음식 및 작은 마을의 매력 : TN, Franklin, TN이 여행 목록에 있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여러분, 테네시의 위스키에 대한 지상 제로는 번성하고 환상적인 미국의 기본 거리에있는 집의 하우스 인 프랭클린 (Franklin)은 예상치 못한 발견과 관련하여 웨이트 클래스보다 훨씬 뛰어 넘는 작은 도시입니다. 내쉬빌에서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