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무료

를 위해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를 항해하는 방법당신을 거절하십시오!

또한 항해 할 사람을 찾을 시간이 충분합니다. 일정이 빡빡하고 섬을 빨리 돌아 다니야한다면, 준비된 보트를 찾거나 누군가의 일정에 따라 줄을서는 데 하루나 이틀이 걸릴 수 있으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주요 섬으로 도착할 때까지 보트 소유자의 속도가 자비 해져서 BVIS의 주요 섬을 연결하는 페리 시스템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대가로 무언가를 제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항해 경험이 있다면 더 나은 것이 더 좋지만 많은 사람들이 리프트에 대한 대가로 맥주와 음식을 가져갈 것이므로 먼 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는 비싸고-예산을 확인하려는 경우 섬 주변에서 저렴한 항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1 인당 약 100 달러의 USD로 당일 치기 여행을 할 수 있으며 페리는 주요 점령 섬 사이를 이동하지만 실제로 섬 체인을 올바르게 볼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항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하는 유일한 방법은 리프트를 찾는 것입니다.

나는 항상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주변을 항해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나는 보트에서 일할 수있는 기회에 대해 들었지만 항해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옵션이 아니었고 헌장 보트는 예산에서 벗어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일년 내내 임대를 감당할 수 있습니다). 나는 세 번째 방법이 필요했다 – 그리고 그것을 발견했다.

보트에서의 놀이기구를 찾기가 놀랍게도 쉬웠으며, 이는 예산 으로이 멋진 섬을 항해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훨씬 더 예산 친화적입니다.

그러나 돈을 절약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이 방법은 그 길을 따라 새로운 친구를 만듭니다. 그 경험은 귀중합니다.

버진 아일랜드로의 여행 예약 : 물류 제안 및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의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두 개의 검색 엔진입니다. Skyscanner로 먼저 시작하십시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인벤토리와 최고의 거래를 가지고 있으므로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 및 저비용 호텔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을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광범위한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절약 할 최고의 회사를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회사가 사용할 수있는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길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크라이스트 처치, 뉴질랜드 – 7 가지 놀라운 일들과 왜이 도시가 당신의 마음을 취할 것인가

크라이스트 처치 사람들은 엄청난 캔터베리 지진 이후에 구상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상처를 입었습니다. 2010 년 이벤트와 2011 년 지진에 대해 조금 이해하는 사람들에게는 짧은 계정이 있습니다. 2010

크로아티아 폴라에서 할 일 10 가지 최고의 일 [제안 된 투어 포함]

곧 크로아티아 폴라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Pula에서 할 일에 대한 아래의 팁을 읽으십시오! Unsplash에 Armin djuhic의 사진 폴라는 크로아티아의 이스트리안 반도 끝에있는 크로아티아의 도시입니다. 그것은 로마

여행 보험, Pandemics, & Covid : 알아야 할 사항

게시 : 5/4/21 | 2021 년 5 월 4 일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에게 여행 보험이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대한 모든 모닝콜을 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 보험이 모든 것을 다루었 고 모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