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청두에서 공연해야 할 5 가지 최선의 일은 [제안 된 투어와 함께]

곧 청두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Chengdu에서 수행 할 것들과 머무를 곳에 대한 아이디어를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AWEE_19 CC BY-NC-ND 2.0의 사진 매력적인 거대한 팬더를보기 위해? 중국 청두시는 가장 좋은 위치입니다! 그것은 국가의 사천 지방의 자금입니다. 그러나이 매력적인 생물 외에도 마찬가지로 도시를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청두에서 수행 할 것뿐만 아니라 갈 위치의 목록입니다.

읽을 수있는 다른 기사 :

영국 시민을위한 영국에서 중국 휴가 비자를 얻는 방법

중국에서 수행 할 흥미로운 6 가지 [고속 열차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아이디어와]

중국 베이징에서의 한약 경험

중국에서 영어를 보여주는 방법 – 중국의 영어 멘토 급여

필리핀 인용 중국 휴가 비자 신청 방법

목차

중국 청두에서 공연 할 최고의 목록

1. 거대한 판다 번식 연구 연구 기반 (Xiongmao Jidi)
2. Wenshu Yuan 수도원
3. Qingcheng을 설치하십시오
4. Jinli 보행자 거리
5. 진샤 사이트 박물관
Chinabudget Hotel Chengdu에 머무는 곳
고급 호텔

중국 청두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

중국 청두에서 공연 할 최고의 목록

1. 거대한 판다 번식 연구 연구 기반 (Xiongmao Jidi)

* lingling * cc by-nc-nd 2.0의 사진
500 종류가 넘는 대나무가있는 넓고 잘 정리 된 공원은 무엇보다도 정기적으로 팬더를 먹는 큰 팬더를 먹습니다. 중국 방문객의 대중에게 자신을 주장 할 수있을 때 사진을 찍는 데 적합합니다. 중국인은 팬더를 매우 좋아합니다. 따라서 시설은 매우 관대하게 만들어집니다. 공원은 청두에서 1 시간 이내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제안 된 투어 : 거대한 팬더 육종 연구 연구 기반 티켓 청두 – ID 카드 직접 항목

2. Wenshu Yuan 수도원

SOQ 錫濛譙 CC BY-NC-ND 2.0의 사진
혼란 도시 청두의 한가운데에있는 오래된 Wenshu 사원은 머무를 수있는 장소입니다. 그것은 다른 내부 안뜰과 함께 평온의 오아시스입니다. 많은 신자들이기도를 위해갑니다. 운이 좋으면 1 차 성전에서 의식을 경험하게됩니다.

3. Qingcheng을 설치하십시오

Kenneth Lu CC의 사진 2.0
Qingscheng Shan의 정상에 하이킹을하면 코드 차량을 나타내는 경우 약간 단축 될 수 있습니다. 신비로운 도교 세계에 몰입 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은 밀도가 높고 이끼가 많으며 수세기 전의 친환경 나무 사원과 함께 Grünstadt-Berg라는 마법의 위치로 젖은 숲을 떨어 뜨립니다. 추가로 경로는 호수로 이어지고, 다소 키치 드래곤 보트 페리와 교차하며, 더 높을뿐만 아니라 정상에 다른 작은 사원으로 더 높습니다. 길은 계단이 크고, 많은 순례자들이 도중에 많은 순례자들이 있으며, 1260m의 높은 정상 회담에 도달하여 숲이 우거진 산 품종과 청두 평원을 잘 볼 수있는 시카다의 큰 소리를냅니다.

제안 된 투어 : Dujiangyan뿐만 아니라 Qingcheng Personal Day Tour 설치

4. Jinli 보행자 거리

Harry와 Rowena Kennedy CC By-NC-ND 2.0의 사진
Jinli Pedestrian Street는 매혹적인 상점과 훌륭한 건물과 함께 재미있는 여행입니다. 모든 기념품 사냥꾼은 여기서 무언가를 발견 할 것입니다. 거리 자체는 산책, 쇼핑, 식사 및 음주에 환상적입니다. 원본의 많은 부분이 남아 있지는 않지만 아키텍처는 볼 가치가 있습니다.

5. 진샤 사이트 박물관

David Stanley CC의 사진 2.0a 절대적으로 화려한 박물관! 2001 년에 고고학자들은 기원전 17 세기에서 11 세기의 보물, 본질적으로 Shu 시대의 증거 인 가장 흥미롭고 가장 풍부한 발견 중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의 가치와 풍요 로움은 수많은 물체를 보여줄뿐만 아니라 많은 금과 많은 옥으로 만든 많은 물체를 보여줄뿐만 아니라 훌륭한 스크린에서 거대하고 강철, 유리 캠핑 텐트 지붕을 스트레칭하는 것과 같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박물관의 세계에서 가장 대담한 것 중 가장 대담한 것 중 하나 인 전체 발굴 장소에 걸쳐 있습니다.
컬렉션과 발굴 영역은 가까운 청두를 보는 것을 확인합니다.

제안 된 투어 : Jinsha 사이트 박물관 티켓 Chengdu

중국 청두에 머무는 곳

예산 호텔

사랑하는 청두 청소년 호스텔

사랑하는 청두 청소년 호스텔 소모품은 무료 Wi -Fi, 에어컨, 공유 라운지 및 정원으로 숙박 시설을 갖춘 소모품. 홈스테이도 마찬가지로 테라스를 사용합니다. Kuanzhai 고대 거리는 사랑하는 청두 청소년 호스텔에서 5km 떨어져 있으며 Wenshu Monastery는 6km 떨어져 있습니다.

가격 : 작은 더블 룸, 세금 및 청구 포함 및 무료 취소를 사용하는 경우 1 박당 $ 12에서 시작합니다.

고급 호텔

Waldorf Astoria Chengdu

Waldorf Astoria Chengdu는 Chengdu Hi-Tech Zone의 중심부에서 고급 숙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각은 넓고 고요함Waldorf Astoria Chengdu의 게스트 스페이스에는 놀라운 도시 전망에서 즐거움을 줄 수있는 바닥에서 천장까지의 창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간에는 에어컨 및 방음이 방전되며 각각 소파, 책상 및 TV가 있습니다. Chengdu가 내려다 보이는 48 층에 자리 잡은 실내 수영장은 24 시간 체력 센터와 제휴했습니다. Waldorf Astoria의 Health Club은 Valmont 치료뿐만 아니라 특별한 June Jacobs와 함께 6 개의 개인 스위트를 사용합니다.

가격 : Skyline View가있는 디럭스 퀸 공간의 경우 1 박당 $ 217에서 시작하고 세금 및 청구에 대해 36 달러, 아침 식사의 경우 46 달러, 무료 취소를 사용합니다.

이것들은 청두에서 수행 할 수있는 가능한 것입니다. 따라서 재미있는 여행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여행을 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어디로 가야하는지 이해합니다! 그러니 지금 당신의 물건을 포장하고 청두에서 훌륭한 경험을 준비하십시오.

중국 청두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

Chengdu는 거대한 판다의 집으로 널리 이해됩니다.

청두는 매운 애호가를위한 피난처입니다. 중국에서 가장 매운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시사 요리를 시험해보아야합니다.

오늘날 우리가 활용하는 종이 돈은 1,000 년 전에 청두에서 생산되었습니다. 이 첫 번째 종이 돈은 Jiaozi라고 불렀습니다.

청두로가는 최고의 계절은 가을입니다. 팬더 새끼가 방금 태어 났을 때와 날씨 조건이 좋을 때입니다.

작가에 대해

안녕하세요! 저는 파티마입니다. 저의 첫 번째 주요 여행은 2016 년 화려한 도시 세부에서였습니다. 그 후, 나는 여행에 대해 생각했다. 이제 나는 다른 나라의 문화뿐만 아니라 언어를 발견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의 목표는 매년 적어도 한 국가로 가서 다른 사람들과의 경험을 작곡 또는 블로깅으로 공유하는 것입니다. Instagram에서 저를 준수하여 여행을 경험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스노우 매스 콜로라도에서 편안한 여름 활동

스노우 매스는 스키, 고급 쇼핑 및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아스펜 주변의 콜로라도 지역입니다. 스노우 매스는 여름 휴가를 위해 가장 먼저 고려할 지역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 산악 도시 별자리에는 여름 활동이

멕시코의 음식 : 식사, 역사 및 투어에 대한 요리 가이드

는 그곳을 여행해야 할 많은 이유가 있지만 멕시코의 음식만으로는 여행 가치가 있습니다. 바쁜 거리 모퉁이의 타코 알 목사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식당에서 우아한 저녁 식사에 이르기까지 요리 선택은 끝이 없습니다. 멕시코

크라이스트 처치, 뉴질랜드 – 7 가지 놀라운 일들과 왜이 도시가 당신의 마음을 취할 것인가

크라이스트 처치 사람들은 엄청난 캔터베리 지진 이후에 구상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상처를 입었습니다. 2010 년 이벤트와 2011 년 지진에 대해 조금 이해하는 사람들에게는 짧은 계정이 있습니다.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