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bee Island 로의 여행 – Savannah ‘s Beach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너무 많은 목적지가“해변 만 있으면 완벽 할 것”으로 요약 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와 마이애미가 자부심을 가지고있는 지정입니다. 뉴 올리언즈와 도쿄가 원하는 욕망입니다. 해변이 접근 할 수있게되면 도시를 높이게하면 최고의 지수에 대한 수많은 렁이 있습니다.

조지아의 사바나는 세계에서 내가 선호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Tybee Island. 나는 그것에 대해 오랫동안 이해했지만, 3 일간의 Savannah 여정에서 볼 수있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코 없었습니다.

이번 달에는 Tybee Island가 Tybee에 초대하여 독립형 목적지로 경험했습니다. 물론 사바나에게 약간의 보는 것은 물론 일할 것이지만, 주요 목표는 사이드 여행이 아니라 Tybee를 스스로 경험하는 것입니다.

나는 도로 섬, 기발한 섬, 사랑스러운 자연으로 가득 찬 섬, 활기 넘치는 집뿐만 아니라 매우 친절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몇 년 동안 본 최고의 일출을 찾았습니다. 이것은 Tybee입니다.

해변 시간을 즐기고… 10 월에!

내가 비행기에서 벗어 났을 때, 나는 열의 물결에 만족했다. Tybee의 모든 날 동안, 온도는 습도가 높은 80 년대 중반에있었습니다. 뉴욕의 큰 수정으로 최근 쌀쌀한 주문으로 인해 좋은 친구가 토마토를 구하기 위해 긴급 수확을했습니다.

여름으로 돌아가는 것은 놀라운 일이라고 느꼈습니다. 밤에 나가면 카디건조차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해변을 보면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 모든 공간을보십시오!

또한, 나는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유아 갈매기라고 생각한 것을 보게되어 기뻤습니다. 실제로 방문객들이 실제로 모래피퍼라는 정보를 얻었습니다.

거대한 게 발톱이 버터에 담긴다

해산물을 좋아하는만큼 나는 게의 열렬한 팬이 없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나의 뉴 잉글랜드의 뿌리 일 것입니다. 그러나 Tybee에 올라 오자마자 Tybee의 좋은 친구들과 Savannah가 게에서 점심을 먹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크랩 판잣집은 티비의 크고 느긋한 (그리고 매우 관광지가 많은) 레스토랑 중 하나이며, 대부분은 습지가 내려다 보이는 데크에 있습니다. 우리는 세 가지 : 우리 각자를위한 거대한 게 다리, 새우, 옥수수, 홍합, 소시지 및 껍질을 벗기고 껍질을 벗기고 먹는 가재를 세 가지로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든 것을 완성하는 데 가까워지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너무 좋았습니다. 그러나 Showstopper는 게 발톱이었습니다. 나는이 게를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평생 게를 먹었는데, 그것은 틀렸다. 열린 사람들을 깨뜨리고 녹은 버터에 담그는 것보다 훨씬 나은 것은 없습니다.

자전거로 Tybee Island 탐험

내가 Tybee에 대해 내가 처음 발견 한 것은 그것이 거의 체인이 없다는 것입니다. 단일 지하철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게 다야. 맥도날드가 없습니다. 스타 벅스가 없습니다. 그런 작은 일처럼 보이지만, 이는 주에서 점차 특이한 발견입니다 (사람들이 즐기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의향이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huc-a-poos, 키치 스터비드 다이빙 바, 모든 종류의 미친 슬라이스를 특징으로하는 피자 레스토랑, 식사만큼 만족스러운 피자 레스토랑과 같은 위치가있을 때 체인이 필요합니다. , 4 달러 만 소비 하는가?

또는 Tybean Art와 Coffee Bar, Starbucks와 Southern Praline Lattes에서 발견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으며 벽에 지역 예술가들의 예술을 추가하여…

또는 Seaside Sisters, 위의 재미있는 상점뿐만 아니라 시원하고 예술적인 아이템이 많은 일반 선물 가게를 넘어서는 재미있는 상점. 나는“카페인을 구하는”커피 두 잔을 들고있는 예수와 함께 티 타월을 구입했을 것입니다.

체인이없는 환경으로 인해 Tybee는 사람들이 지역 사업주를 더 친밀하게 이해했을 때의 시대부터 느끼게합니다.

Tybee는 소박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올바른 장소에 단점이있는 다운 홈 남부 목적지입니다.

Tybee는 무시 무시한 느낌뿐만 아니라 소박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은 아름답습니다. 그렇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을 잘 돌보는 것뿐만 아니라, 사서함에 서핑 켄 인형을 넣는 것도 마찬가지로 위치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내가 섬을 탐험하면서, 위치는 미국의 다른 지역을 계속 상기시켜줍니다.

이것? 남부 캘리포니아.

이 비트 명명 된 주택은 플로리다의 Seaside의 코티지를 떠올리게했습니다.

이와 같은 식당은 메인이나 뉴햄프셔에서 비슷하게 집에있을 수 있습니다.

바로 여기 미국의 모든 해변 마을.

Tybee는 등대뿐만 아니라 박물관의 집입니다. 그리고 섬을 볼 수 있으시면 그 위로 향하십시오!

나는이 사진이 미니어처처럼 느껴지는 것을 정확히 좋아합니다.

티켓을 구입할 때null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최고의 여행 보험을받는 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 5/8/21 | 2021 년 5 월 8 일 여행 보험은 여행 할 때 필요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이지만 종종 간과됩니다. 자동차 보험없이 자동차를 운전하지 않거나 주택

일본 hokkaido의 Sapporo에서 가장 훌륭한 10 가지 공연 [제안 된 투어와 함께]

곧 일본 Sapporo로 여행 할 계획입니까? 제안 된 투어와 함께 Sapporo에서 공연 할 것들에 대한 우리의 아이디어를 아래에서 확인했습니다. Unsplash의 Jaeyoung Geoffrey Kang의 사진 우리가 사포로에 대해 이야기 할 때,

Tomislav

와 함께 극도의 예산 여행 (하루에 10 달러 미만) 게시 : 2/15/16 | 2016 년 2 월 15 일 2005 년 해외에서 처음으로 독립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직장을 그만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