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일본의 캔자이 지역 주변의 두 번째 배낭 여행 여행에서 올해 초 명예 8x

로 훌륭한 여행 사진을 찍는 방법은 독특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4 일째 우리 여행에 있었지만 아직 DSLR 비디오 카메라를 가방에서 꺼내지 못했습니다.

여행 블로거로서, 나는 항상 부피가 큰 비디오 카메라와 내가가는 곳마다 부피가 큰 렌즈에 의존했습니다. 그러나 수년에 걸쳐, 내가 사용하는 횟수는 크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최근에, 나는 사진에서 장소 나 순간을 캡처해야 할 때마다 스마트 폰을 휘젓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물론, 비디오 카메라 폰은 DSLR의 품질과 동일한 품질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사진 게임이 강력 해졌으며 DSLR에게 돈을 벌고 진지하게 달리는 우아함에 도달했습니다.

우리는 사진 작가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길을 따라 사진을 찍기를 좋아하는 여행자이므로 비디오 카메라 기능과 함께 우리가 소유 한 가제트의 손잡이, 혜택 및 유연성도 고려합니다.

화웨이의 하위 브랜드 명예는 우리에게 8 배의 명예 단위를 보냈고 우리는 지난주에 그것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자주 여행자와 캐주얼 사진 애호가가 관심을 가질 수있는 필수 기능 중 일부가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초기 생각 일뿐입니다. 우리는이 게시물을 사용하면 더 많은 것을 발견하면이 게시물을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AI 카메라를 활용하십시오.

물론, 우리가 한 첫 번째 일은 카메라와 땜질이었습니다. Honor 8x는 듀얼 렌즈 20m + 2m, f/1.8 조리개 후면 카메라를 가지고 있지만 가장 주목할만한 기능은 AI (인공 지능) 기술입니다. 500 개가 넘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발견하고 그에 따라 비디오 카메라 설정을 조정할 수 있으므로 직접 수행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아도됩니다.

우리는이 기능을 며칠 동안 연주 해 왔으며, 그렇습니다. 특히 색상이 튀어 나오기를 원하는 상황에서 많은 시간이 작동합니다. 때로는 추가 일 수 있기 때문에 채도를주의 깊게 주시해야합니다. 좋은 소식은 결과 사진이 차 한잔이 아니라면 원본 이미지로 쉽게 되돌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끄면됩니다. 이미지를 찍은 후에도 작동합니다.

다음은 AI가 켜져있는 편집되지 않은 사진입니다.

두 번째 그림이 어떻게 훨씬 더 활기차고이 해산물 빠에야가 훨씬 더 식욕을 돋우는 지 확인하십시오. 우리 가이 사진을 찍었을 때, AI는 우리가 음식 사진을 찍고 있음을 자동으로 감지했습니다. 화면 하단에 음식 아이콘이 나타났습니다. 이 AI가 인식 할 수있는 22 가지 범주와 500 개의 시나리오 중 하나 일뿐입니다.
피사체가 그늘에 있거나 빛에 대항하는 경우에도 AI가 계속 튀어 나옵니다. 우리가 프레임을 만들면서 전화기가 푸른 하늘로 무언가를 촬영하는 것을 자동으로 감지했습니다. 그것이 한 일은 그것이 하늘과 수영장을 푸른 채로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사진의 하늘이 어떻게 창백한 지 주목하고 두 번째 사진에서는 푸르고 햇볕이 잘 드는 것처럼 보입니다. 수영장의 세부 사항도 훨씬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녹색조차도 밝습니다.
흐릿한 장면의 경우 AI는 그림을 훨씬 더 살아있게 만듭니다. 색상이 팝되고 대비가 높아서 피사체가 눈에 띄게됩니다. AI는 그렇지 않으면 우울한 사진을 훨씬 더 활기 넘치는 것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클로즈업 샷을 위해 광범위한 조리개를 적용하십시오.

내가 훨씬 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넓은 조리개입니다. 비디오 카메라 휴대 전화는 기본적으로 프레임 내의 모든 요소를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합니다. 이는 시청자의주의를 특정 지점으로 만 주도하려는 경우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그러나 명예 8X가 가진 것은 조절 가능한 조리개 효과이며, 샷을 한 후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어떤 부분과 사진이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광범위한 조리개 효과를 사용하여 취한 편집되지 않은 사진입니다.

첫 번째 사진에서 배경의 건물은 피사체와 경쟁합니다. 두 번째 사진에서 건물은 사라져 꽃에만주의를 기울입니다. 배경을 얼마나 흐리게하고 싶은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기본 샷은 종이 장소 매트에 대한 글, 심지어 모든 것을 초점을 맞 춥니 다. 맨 위 사진은 음식을 조금 더 만듭니다.
초상화에도 적용됩니다. 그리고 명예 8x는 동일한 AI 기술을 사용하여 다른 수준으로 끌어 올립니다. 3D 초상화 조명이있어 훨씬 창의적인 샷을 위해 미화 및 보케 효과를 가능하게합니다. 주변 환경에 맞는 조명 효과를 만듭니다.

다른 촬영 모드를 탐색하십시오

다른 스마트 폰을 사용하면 일부 촬영 모드는 타사 앱과 함께만 활용할 수 있지만 Honor 8x는 모두 내장되어 있습니다. 특히 야간 모드는 매력적입니다. AI 기술은 또한 저조도 조건에서 사진을 찍을 때 흐릿함을 줄입니다. 내 손이 흔들렸지 않더라도 멀티 프레임 안정화 기술을 통해 날카로운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그 힘이 있다고해서 사진을 찍는 동안 이전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역할을 수행하고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안정적이어야합니다.

영형촬영 모드에는 HDR, 파노라마 및 초상화가 포함됩니다.

프로 모드를 사용하여 비디오 카메라 설정을 수동으로 조정하십시오.

프로 모드도 있습니다. 사전 설정된 모드가 최상의 설정이나 효과를 캡처 할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셔터 속도, ISO, 조리개 및 화이트 밸런스를 포함하여 설정을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Photog 기술에 자신감 있고 사전 설정 모드에 의존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최적입니다.

다른 특징들

다음은 관심있는 다른 비 카메라 기능입니다.

긴 배터리 수명. 이 전화기는 3750mAh의 용량으로 배터리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단일 충전으로 하루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여행자에게는 휴대 전화를 지속적으로 충전하거나 파워 뱅크에 연결하는 것이 귀찮고 비생산적 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필수 자산입니다. Honor 8x에는 배터리 수명을 33% 더 길게하는 지능형 전력 절약 기술이 장착되어 있다고합니다.

큰 파일 저장 용량. Honor 8X에는 128GB/64GB ROM이있어 수천 개의 여행 사진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또한 최대 400GB의 확장 가능한 microSD 카드를 지원하며, 이는 그 어느 때보 다 훨씬 더 수용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로에서 비디오를 찍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것은 조사 할 가치가 있습니다.

대형 6.5 인치 스크린 .. 운송이나 비행 중에 도로에서 유휴 시간 동안 영화 나 TV 쇼 (Netflix!)를보고 싶어하는 사람이라면 화면 사양은 훨씬 몰입 형 시청 경험이 중요합니다. Honor 8X는 6.5 인치 노치 풀 뷰 디스플레이 2.0과 19.5 : 9 비율을 자랑하며 영화 비율에 가깝습니다. 크고 명확한 화면을 사용하면 캡처하려는 내용에 대한 세부 사항이 보장되어 비디오 카메라 컨트롤을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며칠이 지났으며 우리는 여전히이 전화의 다른 기능을 탐색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와 같은 여행자에게 유용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훨씬 더 많은 것을 발견 할 때이 게시물을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2018 년 10 월 10 일에 나오는 Huawei의 하위 브랜드 명예의 최신 스마트 폰 명예 8X에 대해 가장 먼저 알아야합니다. 가격과 가용성은 곧 발표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hihonor.com에서 온라인으로 명예를 확인하거나 다음을 따르십시오.
Facebook, Twitter, Instagram 및 YouTube.

이 게시물은 영광으로 당신에게 가져옵니다. 의견은 내 자신입니다.

2ølate는 2ø 0Z 191X1111111111입니다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제안 ⬇닐닐️추

관련 게시물:

P1620 여행 세와 함께 구입할 수있는 8 가지

여행이 담배를 끊는 데 얼마나 도움이되었는지

AirAsia는 인도네시아 지진 피해자를 돕기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친구를위한 7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디어

세부 퍼시픽은 시아파에서 후안 효과 지속 가능한 여행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필리핀에서 가장 좋아하는 12 대 목적지 (지금까지)

Iwant에서 볼 수있는 필리핀 목적지를 선보이는 11 편의 영화

2GO는 새로운 선박을 발사합니다 : MV 2GO Maligaya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이번 크리스마스 + 디스카르트 제안 대신 7 일과 돈을 먹는다!

크리스마스는 모퉁이에 있습니다! 당신은 흥분하지 않습니까? 그러나 이것은 올해의 가장 자발적인 시간일지도 모르지만 인정하십시오. 마찬가지로 가장 지친 것입니다! 휴일 건배에는 크리스마스 구매의 미친 짓부터 현기증이 나는 비용에 이르기까지 많은 긴장이

이상적인 여행 사진을 촬영하는 12 가지 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 10/25/20 | 2020 년 10 월 25 일 오늘날 전문가 사진 작가 Laurence Norah는 우주를 발견했습니다. 사진은 그들이 대표하는 추억에 필수적이므로 Laurence가 바로 우리가 훨씬 더 나은

Sunshine Coast의 새로운 기술 타운에서 먹을 곳-Market Bistro, Maroochydore

Maroochydore의 새로운 키보드의 밝은 버튼, 전기 분위기를 가진 마켓 비스트로 및 대도시 분위기는 한때 조용했던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예고합니다. 선샤인 코스트의 해변가 도시. 퀸즈랜드의 선샤인 코스트의 현대적인 심장 박동,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