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멕시코 앨버 커키 탐험

우리 가정은 앨버 커키 전세계 풍선 축제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이른 아침 이후 늦은 밤 활동 이후 우리는 앨버 커키를 우리가 원하는만큼 탐구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이 지역의 전문가 인 Vera Marie Badertscher*에게 우리에게 선호하는 가정용 팁을 제공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Vera는 앨버 커키로 많은 시간을 여행했으며, 특히 Charnell Havens는 뉴 멕시코에서 많은 삶을 살았던 나바호 인 Quincy Tahoma (1917-1956)의 삶을 조사했을 때 특히 앨버 커키를 여행했습니다.

뉴 멕시코 앨버 커키 탐험

앨버 커키에서 가정용 도로 여행을 시작하는 위험은 젊은이들이 도시를 떠나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나는 진정으로 많은 가정용 명소를 가진 도시를 더 이해하지 못합니다. 앨버 커키에서 서쪽뿐만 아니라 북쪽으로 짧은 거리를 모르는 도시 도로 여행이 있습니다.

코로나도는 기념비를 지정합니다

I-25의 도시에서 조금 북쪽으로 Bernallilo (Burn-a-Lee-Oh)에 올 것입니다. 가까운 코로나도 기념비는 젊은이들에게 스페인 정복자가 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지만, 우리는 마찬가지로 고대 키바 (종교 의식의 중심)로 올라갈 기회에 매료되었습니다. 방문객 센터 내부에는 코로나도의 군인들이 1540 년에 몇 주 동안 야영 한 Kuaua (Kwah-Wah) Pueblo의 원래 벽 그림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에 Bernallilo에 있다면, 모든 사람을위한 무언가가있는 식당 인 Variety Cafe의 1 차 거리 (66 경로에 사용)에 멈춰라. 운이 좋았습니다! – Money Register에 의해 유리 상황에 전시되어 나중에 간식을 간식하는 몇 가지 아름다운 디저트를 얻는 견딜 수 있습니다.

샌디아 높이 전차

지상에서, 우리는 리오 그랜드 밸리의 독수리의 시선을 볼 수있는 세계에서 가장 긴 전차에서 2.7 마일 떨어진 Sandia Mountain에서 솟아납니다. 도시로 돌아가서 I-25 출구로 표시된 Tramway Road를 타고 트램을 산 꼭대기로 가져 가십시오. 젊은 탐험가들이 여전히 코로나도에 대해 믿고 있다면, 아래 건물을 구상하고 강을 따라 밟는 긴 병사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상단에는 거친 뷔페가 있으며, 해석 센터 외에 사막 계곡에서 내려 가기보다는 여기에서 볼 수있는 매우 다른 식물상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풍선 박물관

우리 산 여행 후, I-25로 돌아와 다시 마을로 향했다. Anderson-Abruzzo Albuquerque Worldwide Balloon Museum은 활기찬 풍선 중 하나에서 급등하는 맛을 제공하는 많은 실습뿐만 아니라 많은 실습을 공급합니다. 인접한 풍선 공원에서 각각 개최 된 풍선 축하 행사는 실제로 관광지도에 앨버 커키를 넣었습니다.

도심

풍선 박물관 이후, 우리는 마지막으로 마을의 중심으로 향했지만, 앨버 커키 (Albuquerque)를 가로 지르는 제 2 차 프리웨이 (동쪽에서 서쪽)를 가로 지르는 대신 센트럴 애비뉴 출구를 차지합니다. 그 거리는 오래된 Path 66 Path의 일부와 유사합니다 (나중에 더 크고 나쁜 I-40으로 대체). 바로 여기뿐만 아니라 도로에있는 가정을위한 필수 식당 인 Central의 66 Diner와 같은“어머니 도로”의 흔적이 보입니다. 작은 다운타운 지역의 반대편에서는 1 층 모터를 만나기 시작합니다. (그들 중 하나를위한 숙박 참조)

구시 가지

우리는 항상 중앙의 교차로와 리오 그란데대로 (Rio Grande Boulevard) 근처에서 구시 가지의 광장 주변을 돌아 다니며 몇 시간을 보내고 싶어합니다. 상점은 재미있을뿐만 아니라 멕시코 수입품뿐만 아니라 아메리칸 인디언 예술을 보면서 다릅니다. 또는 푸에블로에서 인도 패션 쥬얼리와 보도에 줄 지어있는 담요에 앉아있는 나바호 인 인디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훌륭한 멕시코 음식은 여러 곳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식사 참조). 그러나이 지역에있는 동안 12 번가에서 몇 블록 떨어진 푸에블로 문화 센터를 놓치지 마십시오. 뉴 멕시코 북부 푸에블로스 (New New Mexico Pueblos)가 운영하는이 박물관은 하나 더 문화에 대한 매우 어린이 친화적 인 소개이며 나중에 살아있는 푸에블로를 참조 할 수있는 훌륭한 입문서입니다. 주말에는 다른 부족들이 박물관의 내부 광장 (또는 날씨 조건이 나빠질 때 집안 내부)에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엄마, 푸에블로 문화 센터는 진정한 인도 보석, 냄비를 쇼핑하기에 훌륭한 위치입니다. 바구니뿐만 아니라.

앨버 커키 생물 공원

자동차 주차장으로 바뀌면 (뉴욕 애비뉴뿐만 아니라 Central Off Central) 왼쪽에는 수족관과 오른쪽의 식물원이 보입니다. 당신은 수족관으로 끌려 갈 것이지만, 식물원의 많은 식물들에 의해 젊은이들이 피곤할 것이라는 마지막 생각으로 뛰어 들지 마십시오. 우리는 원격 관리 가제트를 활용하여 큰 연못 주변의 디자인 보트를 조종하는 많은 사람들을 즐겼으며, 많은 것을 다루는 디자인 열차 디자인에 감격했습니다.null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여행 보험, Pandemics, & Covid : 알아야 할 사항

게시 : 5/4/21 | 2021 년 5 월 4 일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에게 여행 보험이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대한 모든 모닝콜을 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 보험이 모든 것을 다루었 고 모자를

내가 여행 할 때 여전히 호스텔에 머무르는 이유

마지막 업데이트 : 3/20/21 | 2021 년 3 월 20 일 (원본 게시물 : 2019 년 1 월 31 일) 사람들은 내가 여전히 호스텔에 머물렀다는 것을 알게되면 항상 충격을받습니다. “당신은

CASA RAP : 필리핀 바탕 가스에서 부진한 요리의 장점

나쁜 여행자와 그의 나쁜 친구는 우리가 첫 스푼을 가졌을 때 서로 쳐다 보았습니다. 우리는 얼굴을 가로 질러 자르는 미소의 유형뿐만 아니라 Casa Rap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스탑 오버를 갖는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