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크리스마스

Adventurous Kate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커미션을받습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내가 파리에 가질 때마다 다른시기에있었습니다. 비가 오는 4 월의 날, 여행자가 수영 및 8 월의 지역 비행, 추운 10 월 밤, 6 월의 근처 감염, 1 월의 동결 기온과 판매를 경험했습니다.

이 여행에서 6 번째로 12 월에 갔다. 파리에서 처음으로 크리스마스를 경험했다.

이 도시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크리스마스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창 디스플레이를 확인하기 위해 챔피언을 산책했지만, 나에게는 진짜 놀라움이 끝났고, De la Concorde를 향해 갔다. 12 월에는 크리스마스 시장의 본거지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몇 가지 중 하나입니다. Montmartre와 Trocadéro에는 (후자는 내가 건너 뛰는 것임) 시장이 있으며, 슬프게도 볼 수 없었던 La Défense의 뛰어난 시장이 있습니다.

Saint-Germain의 Hemingway의 사랑하는 Cafe des Deux Magots와 같이 다른 장소는 크리스마스 디자인에서 훨씬 더 절제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위해 꾸며진 모든 동네 중에서, 몬트 마르 트레보다 빛이 나지 않았습니다.

Du Tertre를 배치하십시오 – 낮에는 예술가들로 가득 차고 밤에는 아름답게 불을 붙입니다.

Sacre-Coeur는 항상 마감한 것입니다. 이제 핫 레드 와인 공급 업체가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모든 파리 카페가 야외 좌석을위한 히터를 가지고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밖에 앉아 앉아있는 것은 일년 내내 활동입니다!

그리고 올해의 가장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입니다.

크리스마스에 파리를 방문하는 것은 많은 즐거운 놀라움이었습니다. 저는이 아름다운시기에 방문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사진은 무엇입니까?

Katenever Miss A Post에서 이메일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언제든지 구독 취소!

이름 이름이 이름입니다
마지막 namelast 이름
귀하의 이메일은 이메일입니다
제출하다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멕시코의 음식 : 식사, 역사 및 투어에 대한 요리 가이드

는 그곳을 여행해야 할 많은 이유가 있지만 멕시코의 음식만으로는 여행 가치가 있습니다. 바쁜 거리 모퉁이의 타코 알 목사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식당에서 우아한 저녁 식사에 이르기까지 요리 선택은 끝이 없습니다. 멕시코

CAGAYAN : 7 개의 중요한 교회 당신의 방문 Iglesia 여행 계획

방문 Iglesia는 고대 로마에서 기원을 가진 가톨릭 사순절 전통이며, 순례자들은 목요일 Maundy의 저녁에 7 개의 바실리카에서기도했습니다. 그것은 1560 년대에 아우구스티니아 선교사들에 의해 필리핀으로 데려 왔으며, 결국 필리핀 관습으로 만들어졌으며 오늘날까지도

7 라틴 아메리카 여행에 대한 7 가지 아이디어 – 중앙 및 남미 @lodgeoapp

라틴 아메리카 인공 재앙뿐만 아니라, 모두 대륙을 오늘날의 대륙으로 형성했습니다. 동남아시아와 같은 곳과 비교할 때 라틴 아메리카 여행에 대해서는 매우 다른 점이 있습니다. 잘 묶인 노선조차도 당신이 따라야 할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