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어디에서나 영어 교사가되는 5 가지 필수 단계

영어 교사가되고 싶습니까? 우리는 당신이 탁월한 결정을하고 있다고 말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비록 우리가 지금 디지털 유목민이지만 여행 쓰기와 블로깅으로 이익을 얻지 못했지만, 우리는 여전히 중국의 교수직을 좋아합니다.

∎ 오늘 여행 블로그를 시작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그것은 우리 삶의 환상적인 장이자 우리가 결코 잊지 못할 훌륭한 세계 경험이었습니다. 외국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것은 새로운 문화에 당신을 침수하고,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자유 시간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20 시간 만에 일하면서 은행에 돈을 투자하십시오 (우리는 중국에서 단 1 년 만에 21,000 달러를 절약했습니다. ).

당신의 삶을 포장하고 중국으로 이주하고 싶은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집이나 전 세계 어디에서나 온라인으로 영어를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캐나다 나 미국 출신이라면 VIPKID를 확인하고 중국 학생들에게 온라인으로 영어를 지시하기 위해 돈을받습니다. 북미 출신이 아닌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여전히 온라인으로 지시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짧은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 영어를 온라인으로 가르치기 :이 상위 5 개 회사와의 대가를 받으십시오.

하지만 어떻게 시작합니까? 최고의 목표로 이주하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는 무엇입니까? 그 과정을 스스로 겪고 수백 명의 다른 사람들이 영어 교사가되도록 도와 주면서 우리는 그것이 생각보다 간단한 과정이라고 말하게되어 기쁩니다.

이 놀라운 직업에서 시작하는 5 가지 필수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계 : 최고의 결정을 내립니다

인생을 포장하고 영어를 지시하기 위해 새롭고 이국적인 나라로 이주하려고 계획하기 전에 먼저 이것이 당신이 정말로하고 싶은 일이라고 결정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경험을 통해 중국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시간에서 후회하지 않는다고 정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을 사랑했고, 우리가 일한 학교는 뛰어 났고, 오래 지속되는 우정을 많이 만들었지 만 여전히 당신이 알아야 할 선생님의 단점이 여전히있었습니다. 모두,이 게시물을 읽고 있다면 아마도 이미 마음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직장을 그만두고 해외 영어를 가르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우리의 경험과 다른 메시지가 필요한 최종 푸시가되도록하십시오.

이것은 환상적인 직업이며 세상을보고, 훨씬 더 많은 자유 시간을주고, 돈을 벌고, 새로운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미얀마 날로이 마을에서의 교육

영어를 가르치는 것은 훌륭한 일이지만 돈을 벌고 여행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훨씬 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101 번의 여행 일자리에 대한 서사시 목록을 확인하고, 일자리를 찾는 방법, 각 직업을 지불하는 금액 및 작업에 수반되는 작업을 배우십시오.

2 단계 : 인증 받기 (mytefl 코스 할인)

우리가 중국에서 영어를 가르쳤을 때, 우리는 운이 좋았고 인증을받지 않고 일자리를 얻었지만 중국과 전 세계에서 법이 빠르게 강화되고 있으므로 요즘에는 일자리 사냥 전에 인증을받는 것이 좋습니다. 일자리를 상당히 착륙시키는 것.

인증이 전 세계적으로 일자리를 가르치기에 충분한 지 확인하려면 MyTeFL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온라인 과정은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MyTeFL을 사용하면 예비 고용주가 어떤 자격을 가지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또한 교사가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기에 좋습니다. 일부 과정에는 수업 내 연습 시간이 포함되어 있으며 새 직장을 시작하면 귀중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3 단계 : 직업을 찾으십시오

MyTeFL을 통해 TEFL 과정을 수행하는 경우 인증을받은 후에는 작업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Dave의 eslcafe.com을 확인하고 구인 보드를 확인할 수도 있지만 스팸 게시물이 있습니다.

또한 최근 채용 사업에 대해서는 해외 전환 및 TEFL.NET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중국의 Shane School의 채용 담당자이기도합니다. 따라서 중국에서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채용 담당자는 위의 3 개 사이트에서도 찾을 수 있으며 1 페니 비용이 들지 않아야합니다 (비용을 청구하려고한다면 조심하십시오. 아마 사기 일 것입니다).

4 단계 : 비자를 해결하십시오

근무 비자 정책은 어떤 국가에서 일할 국가에 따라 크게 변경됩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영어 교사가 일자리를 찾을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장소와 비자 규정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주목했습니다.

이미 직장을 폐쇄 한 경우 학교는 길을 따라 모든 단계를 도와야합니다. 학교가 귀하를 도와주기를 거부하거나 불법적으로 일하도록 요청하면 다른 곳을 살펴보십시오. 티다음은 세상에서 잠재적으로 사기꾼을 다룰 필요가없는 충분한 학교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모든 국가에서 일자리를 받아들이 기 전에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중국:

먼저 ‘외국 전문가’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하며 고용주는 귀하가 준수하는 인증서를 받아야합니다. 정부가 수락하면 고용주는 정부 발급 고용 허가 및 비자 서한을 받게됩니다.

이 파일을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제출해야합니다 (종종 홍콩에서 수행). Z-Visa를 받으면 30 일 동안 중국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30 일 이내에 학교는 3 개월-5 년 동안 유효한 단기 거주 허가를 신청하도록 도와야합니다. 이 전체 과정은 복잡하며 두 개의 건강 점검이 포함되어 있으며, 하나는 고국과 중국에 있습니다.

중국 Z-Visa의 예

중국 작업 비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일본:

일본의 대다수의 영어 교사들에게 필요한 비자는 일하는 비자입니다. 예전에는 한 번에 단 1 년 동안 발행되었지만 최근에는 3 년간의 비자가 발행되었습니다. 이것에 대해 많은 혼란이있는 것 같지만 일반적으로 비자를 얻는 데 필요한 것 같습니다.

징계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하십시오 (공식선은 직무와 관련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일본 회사 나 현지인이 귀하를 후원 할 준비를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교수직을 제공하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일본 이외의 일본 영사관에서 비자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일본 작업 비자의 예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대한민국:

한국의 E-2 작업 비자를 얻으려면 공증 된 학사 학위, 3 개의 봉인 된 대학 성적 증명서, 범죄 배경 점검, 건강 진술, 여권 사본, 이력서, 서명 된 학교 계약, 여권 크기 사진 4 개를 제출해야합니다. 그리고 두 개의 원본 추천서. 이러한 정책은 매우 엄격하며 비자에 대한 진정한 문서를 고려해야합니다.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태국 :

일반적으로 태국에서 취업 허가를 신청하려면 학사 학위, TEFL 인증 및 명확한 경찰 수표 문서가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여행자 비자에 들어가야하며 학교에서 적절한 문서를 받으면 태국을 떠나 이웃 국가의 대사관에서 비 이민자 B 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5 단계 : 새 집에 대해 배우고 준비하십시오!

새 집으로 향하기 전에 관습, 음식 및 사람들에 대해 조금 알아야합니다. 몇 가지 빠른 Google 검색에서 배울 수있는 금액에 놀랄 것입니다. 중국으로 향하고 있다면“중국 : 문화의 단점”을 확인하십시오.

해외에서 새로운 나라로 이사하는 것은 재미 있고 흥미 진진하며 연구 과정은 동일해야합니다. 도착하기 전에 모든 것을 배우지는 않지만 이사하려는 국가를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어를 가르치는 것은 재미 있지만, 진정한 모험은 새로운 문화에 몰입하고 새로운 언어를 배우고 멀리 떨어진 나라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입니다. 당신은 국경이없는 세상을 향해 큰 도약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받아들이고 평생의 일을 준비하십시오!

좋아?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알바니아 : 지속 가능한 관광 사례

게시 : 9/20/21 | 2021 년 9 월 20 일 알바니아는 휴가지지도에 거의 없습니다. 해안 도시는 고급 리조트를 가지고 있지만 사란 데와 같은 도시의 많은 휴가 제작자 파티는 반면 알바니아의

내가 여행 할 때 여전히 호스텔에 머무르는 이유

마지막 업데이트 : 3/20/21 | 2021 년 3 월 20 일 (원본 게시물 : 2019 년 1 월 31 일) 사람들은 내가 여전히 호스텔에 머물렀다는 것을 알게되면 항상 충격을받습니다. “당신은

독일 아우 크스 부르크 (Augsburg)에서 열린 결혼식 이벤트

어드벤쳐 링크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26 세 이하의 경우 뉴스가 있습니다. 27은 무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