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가족로드 트립

에 휘발유를 절약하는 방법 특히 유럽에서는 연료가 저렴하지 않으며 도로 여행은 실제로 비싸다는 것이 밝혀 질 수 있습니다. 휘발유 비용을 절약하려면 게임, 음악, 스낵 및 담요로 자동차를로드하고 이러한 쉬운 팁을 따라 연료 소비, 현금 및 환경을 동시에 절약하십시오.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도로 여행 장소에있는 유럽을 여행 할 때 온 가족이 유럽 의료 보험 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그 어느 때보 다 확보를 유지하고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돌진을 피하십시오

교통 체증에 갇히게되면 답답하고 악화되고 지루할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연료를 사용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트래픽을 멈추고 시작한다는 것은 자동차가 지속적으로 첫 번째 기어로 늘려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렇게하려면 상당한 양의 연료가 필요합니다. 러시 아워를 피하고, 좀 더 유연 할 수 있다면, 연료 비용과 시간을 줄이기 위해 떠나기 전에 사고 및로드 워크에 대한 트래픽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바퀴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1 번의 결제로 비싸지 만 정기적 인 도로 트립퍼라면 새로운 자동차를 구매하는 것이 훨씬 저렴한 여행 방법에 대한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휘발유 나 디젤보다 연료를 적게 사용하고 수동으로 고수하는 하이브리드를 고려하십시오. 자동 자동차와 트럭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10% ~ 15% 더 많은 연료를 사용하여 훨씬 더 비용 효율적인 여행 방법을 사용합니다.

차량을 간소화하십시오

다음 가족 도로 여행에서 고속도로에서 자신을 찾을 수 있으며 자동차 모양의 작은 변화는 자동차의 드래그를 줄임으로써 얼마나 많은 연료를 사용하는지에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구매중인 열린 도로에서 나올 때 창문과 태양 지붕을 닫으려면 휘발유 사용을 간소화하고 줄이십시오.

수하물을 잃어라

인체와 마찬가지로 자동차와 트럭은 무거운 무게로 재배치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연료가 필요하므로 실제로 필요없는 품목으로 자동차의 부츠를 채우지 마십시오. 기본 사항을 고수하고 연료를 절약하십시오.

에어컨을 끄십시오

에어컨은 여름에 도로 여행을 훨씬 더 견딜 수있을 수 있지만, 그것을 켜면 과도한 가스가 많이 사용됩니다.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무너지지 않을 때 끄거나 내려옵니다.

천천히 운전하다

우리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속도 제한이 있지만 연료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서두르거나 아이들이 지루해지면 여정 시간을 줄이려고 속도를 높이도록 호소하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더 빨리 갈수록 훨씬 더 많은 연료를 사용합니다.

관련된

다음 도로 여행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 도로 여행 계획과 관련하여 주어진 것 중 하나는 가스를 구매해야합니다! 그 자동차는 역사적인 유적지에서 박물관, 호텔 자체로 얻을 수 없습니다. 여행의 재미있는 부분은 거기에 도착하는 것이고, 덜 재미있는 부분은…
2019 년 10 월 26 일 “게스트 포스트”

로드 트립 캠핑 도로 여행을 떠나기 전에 분류해야 할 것들은 가장 흥미로운 주말 휴가 중 하나입니다. 여행을 좋아한다면 주말 여행은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진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은 도로 여행을 시작할 기회를 계속 찾고 있습니다. 당신이 즐기면 …
2019 년 11 월 30 일 “게스트 포스트”

상위 5 가지 편안한 중고차와 트럭 가족 도로 여행을 위해 얻을 수 있습니다. 크로스 컨트리로드 트립을 가야했습니다. 당신이 우리에게 물어 보면, 우리는 Toyota Camry를 가져갈 것입니다. 왜요? 간단히 말해서, 시장에 나와있는 세단은 안락함, 신뢰성, 연비 및 적절한 가격의 더 나은 조합이 아닙니다.
2021 년 2 월 24 일 “게스트 포스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이집트 최고의 여행 회사

마지막 업데이트 : 2/2/2020 | 2020 년 2 월 2 일 이집트는 수많은 여행자들을위한 버킷리스트 국가를 차지하는 나라입니다. 이곳은 피라미드와 기자의 대식 스핑크스에서 고대 역사의 놀라운 유물로 가득 찬 나라이며

그리스에서 사이클레이드 제도를 탐험하는 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 7/19/21 | 2021 년 7 월 19 일 그리스로가는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그리스 섬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찾고있는 모든 종류의 나이트 라이프로 가득 차 있습니다.

여행 보험, Pandemics, & Covid : 알아야 할 사항

게시 : 5/4/21 | 2021 년 5 월 4 일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에게 여행 보험이 무엇을하고 있는지에 대한 모든 모닝콜을 주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 보험이 모든 것을 다루었 고 모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