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아우 크스 부르크 (Augsburg)에서 열린 결혼식 이벤트

어드벤쳐 링크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로 구매하면 추가 비용없이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감사!

트위터에서 공유하십시오
Facebook에서 공유하십시오
Pinterest에서 공유하십시오
이메일로 공유하십시오

26 세 이하의 경우 뉴스가 있습니다. 27은 무서운 나이입니다.

왜요? 결혼의 큰 해입니다. 물론, 사람들은 27 세 미만의 결혼을하지만, 결혼 할 것으로 예상되는 수년뿐만 아니라 몇 년 동안 함께 있었던 커플 인 경향이 있습니다.

27 세에, 당신의 독신 친구들은 결혼하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바로 제가 독일 아우 크스 부르크에서 끝났던 방식입니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간 동안 나와 함께 여행했다면, 적어도 하나의 Josh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20 대 초반은 보스턴에서 파티를 꽤 어려웠습니다. 나는 모두의 축하 친구였습니다. 그리고 조쉬는 나의 축하 친구였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공유 친구가 제공 한 가정 축하 행사에서 처음으로 만족했습니다. 나는 그의 사업에서 월요일에 준수하는 새로운 임무를 시작하려고했다. 우리는 우리의 첫 번째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빠르게 결합했습니다.

우리는 다음날 아침에 일어 났고, 소파에서 코를 골랐다. 컴퓨터 화면에서 우리를 쳐다 보는 전면 벌거 벗은 남자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레즈비언으로 가득 찬 집에 있다고 언급 했습니까?

그것은 단지 시작이었습니다. 우리의 모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녁 식사를 위해 외출 -“저녁 식사”는 각각 3 명의 굴과 세 마리의 마티니를 암시합니다.

적어도 한 달에 일하는 밤에 오전 4 시까 지 외출. 보스턴에서 아무것도 열리지 않는다고 생각할 때 탁월합니다.

Snoop Dogg의“성적 분화”를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른 클럽에서 그들이 연주 할 때까지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우리는 일반적으로 댄스 플로어에서 유일한 두 개입니다.

술집에서 춤을 추는 실제 남자를 주연으로 한 포르노를 연기 한 게이 스트립 클럽에 나가.

가장 기억에 남을만한 것은 미국 의회의 인기있는 회원의 집에서 딩동 도랑을 실제로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잃어버린 하나님 께 감사하고 그것을 발견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조쉬가 나에게 27 세의 나이에 결혼했을뿐만 아니라 독일로 이사 할뿐만 아니라 결혼했을뿐만 아니라 내 반응은 단순히“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였습니다.

그리고 Dave는 물론 뮌헨에서 25-50 분의 기차 여행 인 바이에른 시티 아우 크스 부르크로 여행했습니다.

결혼식

나는 많은 결혼식, 주로 전통적인 가톨릭 결혼식에 갔다. 이것은 다른 유형의 다른 유형과는 다르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 이었기 때문에).

축제는 독일어뿐만 아니라 영어 시민 의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신랑은 디자이너 청바지, 버튼 다운 및 허리 코트를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가까운 건물의 안뜰에서 샴페인 리셉션으로 축하했습니다.

다음 중지 : 맥주 홀! 지역 맥주의 이름을 명심할 수는 없지만 맛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주간 바 호핑. Daniel이 Leiderhosen을 무너 뜨리기 오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Kahnfahrt (Hehehe)라는 위치에서 우리가 운하 주위를 젓는 곳에서 완성했습니다.

정말 환상적인 날입니다.

나는 다니엘을 만족시키기 전에 약간 불안했습니다. 모든 친구들이 그들이 만나지 못한 위대한 친구의 미래의 남편을 만족시키기 전에 몇 분 안에 나는 그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매우 친절한 사람이며, 매력적이고, 친절하고, 친절하고, 지능적뿐만 아니라 사려 깊은 사람입니다. 잘 생기는 말은 아닙니다.

결혼식 이벤트는 단지 많은 사랑을 가득 채웠습니다. 그들의 친구 인 베이커는 화려한 컵 케이크를 만들었습니다. 음악가 인 다니엘의 아버지는“당신은 황금빛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라는 노래를 작곡했습니다. 가정용 송곳니는 등장했습니다.

무엇보다도? 내년 여름 더 큰 행사가있을 것입니다. 기다릴 수 없습니다.

독일에서 동성 결혼의 법적 요소

기술적으로, 그것은 민사 파트너십이었습니다. 다니엘은 나중에 민사 파트너십에 결혼의 권리가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모든 것을 얻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아우 크스 부르크에서 부부가 결혼하면, 상위 배우자의 세금은 절반으로 줄어들고 다른 배우자의 세금은 크게 줄어 듭니다. 민사 파트너십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동성애 부부가 한 명 더이 도시에 대해 소송을 제기 했으므로 변화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별도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즉, 조쉬가 독일로 이민을 할 수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2004 년에 동성 결혼이 매사추세츠 주에서 합법적 이었지만 연방 차원에서 합법적이지 않아 다니엘은 미국으로 이민을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LGBT 평등을 위해 싸우는 사람들은 갈 길이 긴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거기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아우 크스 버그

Augsburg는 좋아했습니다! 나는 작은 도시에서 큰 도시보다 훨씬 더 큰 기쁨 (로마보다는 비엔나보다는 비엔나보다는 innsbruck)뿐만 아니라 아우 크스 버그를 엄청나고 압도적이며 관광지가 많은 뮌헨에게 선호했습니다.

Augsburg는null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캐나다에서 작업 휴가 비자를 얻는 방법 : 최대한의 가이드

작업 휴가 비자를 사용하면 캐나다의 고요하고 경외감을 불러 일으키는 자연 매력을 즐겁게하면서 옆에 여분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여행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돈을 벌면서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여행자에게 가장 좋은

리우데 자네이루 (Rio de Janeiro), 브라질 @visitbrasil

Cidade Marvilhosa를 볼 때해야 할 일은 정말로 볼 수있는 놀라운 위치입니다. 브라질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는 1960 년대 까지이 나라의 자금으로 일했습니다. 포르투갈어는이 활기찬 도시에서 활용되는 주요 언어입니다. 이곳은 상징적

이상적인 여행 사진을 촬영하는 12 가지 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 10/25/20 | 2020 년 10 월 25 일 오늘날 전문가 사진 작가 Laurence Norah는 우주를 발견했습니다. 사진은 그들이 대표하는 추억에 필수적이므로 Laurence가 바로 우리가 훨씬 더 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