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을 가로 지르는 7 가지 저렴한 방법

마지막 업데이트 : 7/12/21 | 2021 년 7 월 12 일

유럽을 여행하는 것은 비쌀 수 있습니다. 항공권 티켓, 고속 열차, 야간 열차, 페리-모두 제한된 (그리고 소중한) 여행 예산으로 먹습니다.

다행히 예산으로 유럽을 돌아 다니는 방법이 있습니다. 공유 경제, 새로운 버스 옵션, 할인 된 열차 패스 및 많은 예산 항공사는 은행을 깨지 않고 유럽을 탐색 할 수있는 많은 선택이 있습니다.

2006 년에 배낭 여행을 시작한 이후로 유럽을 여행 해 왔으며 그 기간 동안 많은 것들이 변화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여행 해킹이오고가는 것을 보았고 비용이 바뀌고 다시 변화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Covid는 대륙이 천천히 재개함에 따라 상황에 영향을 미쳤지 만, 대륙을 여행하는 새로운 저렴한 방법이 너무 많아서 유럽을 돌아 다니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고 정직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예산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lixbus에 의해 유럽 여행

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회사가 시장에 진출하여 유럽의 버스 시스템을 완전히 변경했습니다. 독일에 본사를 둔 Flixbus는 Megabus Europe을 얻었으며 대륙 전체에 노선이 있습니다. 비용은 5 유로로 시작되며 버스에는 Wi-Fi, 전기 콘센트, 무료 수하물 및 편안한 좌석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모든면에서 Megabus와 비슷합니다 (메가 버스는 여전히 영국에서 운영됩니다).

Flixbus는 빨리 유럽을 저렴하게 다루기 위해 선호하는 비준수 방법이되었습니다. 어떤 식 으로든 우아하지는 않지만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다음은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되는 경로지도입니다!

2. Busabout에 의해 유럽 여행

Busabout은 홉 온/홉 오프 버스 서비스입니다. 세트 경로 중 하나를 따라 원할 때마다 켜고 꺼질 수 있습니다.

정한 수의 정지로 전체 네트워크를 여행 할 수있는 티켓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난 6 개월의 패스 외에도 5-12 일 여행의 짧은 패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이드의 부드러운 혜택, 패스에 포함 된 당일 여행 및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단순성을 고려하면 Busabout은 기차 및 항공편과 비슷한 비용이됩니다 (여전히 일상적인 공공 버스보다 비용이 많이 들지만). Busabout에 대한 유일한 단점은 노선 중 하나가 아닌 도시로 가려면 추가 비용으로 자신의 방법을 만들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참고 : 2021 년 6 월 현재 Busabout은 Covid-19로 인해 서비스를 중단했습니다. 서비스는 2022 년에 다시 시작됩니다.

3. 예산 항공사로 유럽 여행

유럽에서 장거리 여행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중 하나는 예산 항공사입니다. 이 항공사는 대륙에서 매우 많이 적용되며 경쟁은 엄청나게 저렴한 요금으로 이어졌습니다. 10 EUR만큼 비행을 발견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나는 Skyscanner와 Momondo를 활용하여 최고의 거래를 탐색합니다. 그들은 모든 레그 워크를합니다!

예산 항공사는 수수료로 대부분의 돈을 벌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그들은 수하물 한도에 대해 매우 엄격하거나 탑승권을 인쇄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하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쫓아 낼 것입니다. 무료 음료 나 식사도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규칙을 준수하고 무엇을 기대 해야하는지 이해하면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 저렴한 항공편을 검사하는 예산 항공사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Ryanair

Wizz Air

노르웨이 공기

EasyJet

EUROWINGS

자세한 내용은 저렴한 항공편을 발견하기위한 완전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4. Eurail 패스가있는 유럽 여행

나는 기차로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큰 자리에 앉아 책을 가지고 휴식을 취하고 멋진 풍경이 지나가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버스보다 편안하고 항공 여행보다 스트레스가 훨씬 적습니다. 그리고 유럽 철도 시스템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고 광범위한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기차로 여행하려는 경우 짧은 도시에서 도시 간 여행을위한 비용과 편의를 위해 이길 수는 없습니다. 더 긴 여정 (파리, 보르도, 베를린에서 뮌헨에서 뮌헨과 같은 고속 선이 필요한 타기 (국가 간의 여행, 국가 간, 또는 타기)의 경우 열차는 매우 비싼 경향이 있습니다.

유럽을 여행하고 비행을 원하지 않는다면 레일 패스를받는 것이 최고의 돈을 절약하는 여행 옵션입니다. 여행 당 비용은이 티켓을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낮습니다.

Eurail 패스가 당신을위한 것인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바로 여기에 Eurail 패스의 완전한 고장이 있으며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활용해야 할시기가 있습니다.

5. Blablacar를 사용하여 유럽 여행

공유 경제 환경의 증가로 인해 사람들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여행을 가질 수 있었으며 Blablacar는이 서비스의 지배적 인 왕입니다. 유럽에서는 매우 두드러지고 광범위 하며이 서비스를 여러 번 활용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의 차에 추가 지역이있는 사람들과 상식 할 수있게합니다. 당신은 타는 것을 발견하고, 그들은 당신을 데려 가기로 동의하고, 당신은 간다. 가스를 포함하는 약간의 수수료를 지불하면됩니다. 당신은 5 유로의 비트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럽을 돌아 다니는 가장 좋은 유료 방법입니다.SE는 현지인을 만족시키고, 친절한 대화를 나누고, 돈을 절약하고, 더 빨리가는 곳으로 가십시오. 유럽의 20 개국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Blablacar는 버스보다 항상 저렴하지는 않지만 (Flixbus는 매우 저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방법은 더 빠르고 방법이 더 흥미 롭습니다!

6. 렌터카/캠퍼 밴으로 유럽 여행

유럽의 단일 국가 나 작은 지역을 여행하는 경우 자동차 나 Campervan을 임대하는 데 비용이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누군가와 비용을 분할 할 수있는 경우. 자동차 임대는 하루에 25 유로로 발견 될 수 있으므로 탐색하기에 매우 저렴한 방법입니다. 가스가 비싸지 만 국경없는 chengen 지역은 다국적 여행을 산들 바람으로 만듭니다.

Campervans는 특히 아이슬란드, 스코틀랜드 및 노르웨이와 같은 국가에서 유명합니다.이 목적지는 많은 하이킹 및 캠핑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여행 파트너와 분리 될 때 하루에 60 EUR로 Campervans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Park4night”앱을 활용하여 유럽 전역에서 무료 (그리고 저렴한) 야간 주차장을 발견하십시오.

참고 : 유럽의 많은 국가들은 전 세계적으로 운전 허가를 받기 위해 외국인 운전자가 필요합니다. 약 20 유로에 도착하기 전에 집에서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다른 언어로 된 허가 사본 일뿐입니다).

7. 유럽을 여행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 히치 하이킹

저렴하게 유럽을 여행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은 전혀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것입니다! 히치는 다소 일반적이며 생각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나는 사건없이 그것을 한 수많은 여행자들을 만족시켰다. 나는 나 자신이 불가리아와 아이슬란드에서 아무런 문제없이 여행했다.

히치 하이킹시 머리를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항상 본능을 신뢰하고 상식을 활용하십시오. 차에 가방을 기억하지 못하고 허용 된 판으로 친구 나 가구 구성원에게 문자를 보내기 전에 귀중품을 보관하십시오. 징후로 목적지를 작성하고 제시 가능한 모습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여행을 더 빨리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웹 사이트 Hitchwiki를 사용하여 팁을 얻으려면 재미 있고 위험이없는 경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유럽을 여행하는 최고의 방법 : 교통 수단을 믹스 앤 매치

보시다시피, 예산으로 유럽을 돌아 다닐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은 교통 수단을 혼합하고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싸구려로 유럽을 여행하는 열쇠는 상장 된 운송 방법 각각을 언제 활용 해야하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짧은 여행을 위해 나는 기차와 Blablacar를 좋아합니다. 중간 길이의 여행 (즉, 반나절)의 경우 버스, Blablabla 자동차 또는 기차를 타게됩니다. 장거리, 나는 고속 열차 나 야간 버스를 타거나 타십시오.

너무 많은 여행자들은 그것이 전적으로 또는 전혀없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방법이 항상 다른 방법보다 낫습니다. 그건 사실이 아니야. 유럽을 여행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부하가 있으며 어떤 방법을 활용 해야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 더 가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시간 또는 돈?

더 많은 시간이 있으시면 더 저렴한 경로를 사용하십시오.

더 많은 돈과 짧은 여행이 있다면 비행기를 타고 기차를 타십시오.

제공된 여행에서 유럽을 돌아 다닐 때 위의 기술 중 적어도 4 개 이상을 취할 것입니다! 믹스 앤 매치 유형입니다. 한 가지 방법은 100% 큰 시간이 아닙니다.

당신이 당신이 여행하는 방법에 대한 선호가 없다면 (그리고 가장 저렴한 선택을 원한다면) Rome2rio 또는 Omio와 같은 웹 사이트를 활용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가고있는 곳으로 가기 만하면이 사이트는 다른 방법을 혼합하고 일치시켜 대륙을 주변에 최소한의 돈으로 얻을 것입니다. 그들은 버스와 기차와 비행기를 함께 묶어 최소한의 돈을 위해 가장 빠른 여행을 건설 할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 아무도 100%의 기술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믹스 앤 매치! 그렇게하면 많은 시간과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 대한 심층 예산 안내서를 받으십시오!

내 포괄적 인 200 명 이상의 페이지 가이드 북은 당신과 같은 예산 여행자입니다! 그것은 다른 가이드에서 발견 된 보풀을 잘라 내고 유럽에있는 동안 여행해야 할 실제 정보로 직접 얻습니다. 그것은 여정, 예산, 돈을 절약하는 방법,보고 할 수있는 길을 따라 가거나 할 수있는 길에서, 비 관광 식당, 시장, 바, 보안 팁 등을 제안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고 오늘 사본을 받으십시오.

유럽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탐색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두 개의 탐색 엔진입니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와 저렴한 호텔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중에 머무를 위치에 대한 권장 사항은 바로 여기에 내가 선호하는 호스텔이 있습니다.유럽!

여행 보험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행 보험 적용 범위는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광범위한 보안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활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저는 15 년 동안 세계 유목민을 활용 해 왔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선호하는 비즈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여행을 예약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여행 할 때 활용할 최상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여행 할 때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그들은 수업에서 최고이며 여행 중에 그들을 사용하는 것을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유럽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계획 팁을 얻으려면 유럽의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로 이동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잘 알려진 케이크, 시드니 최초의 증류소 및 활기찬 2015가 시작됩니다

로맨스 본사에서 꽤 대단한 일주일이었습니다. 지난 주에도 여전히 내 생일을 즐기고 있습니다. R은 다음 달에 소셜 미디어 마스터 클래스를 설립했으며 우리는 최근에 우리가 최근에 있었던 멋진 장소를 반영 할 시간을

태국 최고의 고급 호텔 목록

은 가기 전에 태국에서 가장 훌륭한 고급 호텔 목록을 검사하여 요금, 위치 및 훌륭한 리뷰를 포함한 제안을 확인하십시오. 이 기사는 확실히 당신의 체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최고의 도시에서 가장

TNN :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로가는… Sealand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유목민 네트워크 이벤트에서 비디오 하나를 더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이것은“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 Sealand”에 관한 것입니다. Ric Gazarian이 보유한 특별 게스트 Dylan Taylor-Lehman과의 흥미로운 대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