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IPAW, MYANMAR : Goodbyes Part#1

의 마을 우리는 Bagan의 사원, Payas 및 Pagoda ‘s를 떠나 Hsipaw의 북부 마을에있는 언덕, 부족 및 트레킹으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먼저 우리는 미얀마의 주요 도시 중 하나 인 만달 레이로 가야했습니다. 만다 레이는 혼잡 한 건물과 교통량의 혼합 일뿐 만 아니라 실제로 약간의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주변 마을에는 볼만한 것이 많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가능한 한 정규 휴가 자 트레일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대도시에서 한 밤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오후 늦게 만달레이에 도착했고, 저녁을 먹었고, 꽤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다음날 아침 버스를 잡기 전에 우리는 AD-1 게스트 하우스를 둘러싼 차선 주위를 산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대도시의 근대성에도 불구하고, 전형적인 오래된 아시아의 삶은 여전히 ​​거리에서 일어났습니다. 거의 모든 도로에서 시장이 열려 있었고 물품은 거리에 쏟아졌습니다. 사람들은 오래된 자전거와 트라이 쇼에 페달을 밟았습니다. 만달레이의 맛을 얻는 것은 우리가 더 오래 고집하고 그것이 무엇을 제공 해야하는지보고 싶었지만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시간이 많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다른 여행자들로부터 도망 가야했고, 그렇게하기 위해 우리는 Hsipaw를 둘러싼 언덕으로 트레킹 할 계획이었습니다.

Mandalay, Mandalay, AD-1 Hotel 근처의 현지 과일 공급 업체
우리는 7 시간 동안 버스를 타고 오후 9 시경 Hsipaw에 도착했습니다. 우리는 호텔을 발견하고 Charles Guest House의 매우 기본적인 방으로 검사했습니다. 우리는 아침에 식당에 가이드가있을 것이라고 들었고 그때 우리는 여행을 할 수있었습니다. 이 morning 날 아침 우리는 일찍 깨어나 식당으로 내려 갔다. 나는 단지 Dariece, 가이드 및 나 자신과 함께 언덕에서 하이킹을 계획하는 것을 황홀했습니다. 우리가 식당에 들어갔을 때 이것이 불가능할 수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약 30 명의 관광객이 약 4 명의 가이드를 이용할 수 있었으며, 이는 여행 가이드와의 여행보다는 “가이드 투어”로 보이는 것으로 6 명 이상의 그룹이 있어야 함을 나타냅니다. 우리 스타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약간 실망스럽고, Dariece와 나는 우리 자신의 가이드를 찾기 위해 마을을 돌아 다녔습니다. 우리는 다른 2 개의 게스트 하우스에게 우리 자신을 위해 하나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려고 노력했지만 마을의 모든 가이드는 6 명 또는 8 명의 그룹으로 예약되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가이드 여행을 가졌으며 수년에 걸쳐 우리를위한 것이 아니라고 결정했습니다. 우리가 그룹에 가입 할 때, 우리는 가이드와 대화하고 지역이나 문화에 대해 배우지 않으며, 우리는 항상 다른 외국인들과 대화하게됩니다. 또한 8 명으로 구성된 그룹에 마을에 들어가는 것은 지역 주민들에게 위협적이며 집안에서 친밀한 대화를 나눌 가능성을 즉시 파괴합니다. 아무도 저녁이나 차를 위해 8 명의 낯선 사람을 초대하고 싶지 않지만 2 ~ 3 개는 거의 보장됩니다.

그래서 완전히 수축 된 우리는 단지 Hsipaw를 스스로 걸어 다니며 근처의 마을을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북쪽으로 작은 바간 (Little Bagan)이라는 곳으로 걸어 갔는데,이 곳은 흥미로 웠지만 수십 개 이상의 오래된 사원을 뿌렸지만 그 대응에 비해 훨씬 더 적절하게“Minuscule Bagan”이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놀이터에 들어갔을 때 아이들이 작별 인사를하는 학교를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처음에 우리는 그들이 우리가 떠나기를 원한다고 생각했지만, 우리는 그들이 영어를 몰랐고 그들의 작별 인사는 인사를 시도했다는 것을 신속하게 깨달았습니다.

몇 분 후 우리는 학교를 떠나 서쪽으로 향했다. 우리는 대만 여행자 몇 명이 우리와 함께 앉도록 초대했을 때 팝콘 미스 카페를지나 걷고있었습니다. 우리는 대화를 나누었고 그들은 몇 년 전에 Hsipaw에서 약 1 시간 정도 작은 Shan 마을에서 학교를 시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대화가 끝날 무렵, 그들은 우리를 초대하여 그날 저녁에 그들과 함께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는 스토킹을당했습니다. 이것은 마침내 휴가 자 트레일을 떠나 실제적이고 손대지 않은 것을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였습니다. 우리는 그날 오후 3시에 그들을 만나기 위해 기꺼이 받아들이고 계획했습니다.

… 계속됩니다

작별 인사, 2 부

미얀마에 대한 예산 배낭 여행 가이드

미얀마 도시에 대한 정보 : 수면, 식사 및 주변

방콕에서 미얀마 비자를 얻는 방법

방콕에서 미얀마를 위해 USD를받을 수있는 곳

미얀마 여행 블로그

좋아? 그것을 핀! ?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면 커미션을 얻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