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와의 시각적 여정 : 최근 여행

이탈리아 작곡가 주세페 베르디 (Giuseppe Verd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부츠 모양의 국가로 3 주 동안 여행 한 후에는 그 인용문을 유지하는 데 동의 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에 갈 곳이 너무 많습니다. 이 나라에는 진정으로 자연과 풍경, 역사, 건축, 음식, 와인, 와인, 사람들을 환영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중독적인 분위기에 관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나라의 에너지는 거의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이탈리아에서 볼 것이 많지만 우리가 본 것에서 우리는 사랑에 빠졌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른 저녁 조명의 평화로운 운하. 베니스의 대 운하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장소를 발견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반드시 필수입니다.

피렌체의 화려한 Ponte Vecchio (Old Bridge)는 2 차 세계 대전 폭격과 큰 홍수를 견뎌냈습니다. 우리는 피렌체에서 무엇을 해야할지 궁금해하고 있었고, 며칠은 젤라토와 함께이 다리와 강 주위에 젖는 데 소비되었습니다.

음식은 이탈리아에서 그러한 필수 기능을합니다. 계절적 구성 요소에 대해서도 발견하고 (물론 와인을 마시면서) 처음부터 파스타를 만드는 방법은 필수입니다. 로마에서 한 요리 수업을 검사하려면 바로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은 마찬가지로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 로마에 머무를 곳 : 최고의 지역 및 호텔에 대한 가이드

로마에는 많은 역사적 유적지와 특별한 디자인의 위업이 있지만 판테온은 가장 잘 보존 된 고대 로마 건물 중 하나입니다. 여전히 세계 최대의 강력한 콘크리트 돔입니다! 로마로 여행 할 때이 사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토스카나 시골에 들어가는 것은 이탈리아로의 여행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입니다. 특정의 Chianti 지역은 놀랍습니다. 화이트 와인 여행을 하고이 고요한 지역을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피렌체는 두오모가 있으며 토스카나 마을 시에나도 마찬가지입니다! 둘 다 특별한 건축물입니다.

피렌체와 그 두오모에 대해 말하면 … 여기에 있습니다. 1436 년에 개발 된 Duomo는 똑같은 이름의 광장을 지배합니다.이 사이트를 놓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당신은 무료로 안으로 들어갈 수 있지만, 도시의 특별한 전망을 위해 돔 꼭대기로 올라 가기 위해 지불해야합니다. 피렌체에서 최고의 레스토랑 중 일부가 근처에서 발견됩니다.

베니스에서 마스크 제작. 베네치아의 카니발 행사는 라틴 아메리카의 이벤트보다는 더 많은 무도회 스타일입니다.

눈요기. 이탈리아에서는 커피와 함께 과자에 아무도 말하지 않는 것이 어렵습니다!

로마의 거리에서 무엇을 발견할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베니스와 똑같은 군도에서 발견되는 부로 노 섬은 화려한 집뿐만 아니라 레이스 제작으로 이해됩니다!

로마의 강에서 불빛을 즐기고 저녁 산책.

이탈리아에서 카푸치노를 먹은 적이 없습니다! 커피 바의 아침은 바쁜, 시끄럽고 흥미 진진합니다. 이탈리아 인들은 바에 서서 일하러 달리기 전에 커피를 신속하게 마신다.

피렌체의 시장 일.

로마의 특별한 광장 나보나. 분수와 디자인은 바로 아름답습니다. 이것은 길거리 공연자들을 만나고 일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주는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이탈리아에서의 아페리티브 시간은 최고입니다! 기본적으로 오후 7시 – 오후 9시 (또는 그대로) 동안 특정 막대는이 특별한 기능을 갖습니다. 당신은 전체 가격으로 음료를 구입하지만, 많은 핑거 핑거 푸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마에서는 매우 심한 체스 경기가 진행됩니다.

시에나의 피아자 델 캄포 (Piazza del Campo)는 유럽 최대의 중세 사각형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비트 화이트 와인 바와 레드 체크 무늬 테이블 천이있는 레스토랑은 실제로 이탈리아에 존재합니다! 로마의 Trastevere 인근 지역은 분위기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발견 할 수있는 환상적인 지역입니다.

올리브 가지 뒤에있는 토스카나 태양.

로마의 트레비 분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분수 중 하나입니다. 이상적인 캐리와 분수에 동전을 던지면 로마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합니다. 분수는 크고 g의 환상적인 지역입니다.o 밤뿐만 아니라 낮에는 모두.

젤라토… 매우 기뻐하는 이탈리아 사람에게서?

피렌체는 이탈리아의 미술 자금으로 이해되지만 박물관 밖에서는 갤러리 외에도 매혹적인 조각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걸을 때 발을 보면서 분필 디자인을 망치지 않도록하십시오!

로마에는 900 개가 넘는 교회 / 성당이 있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화이트 와인과 치즈 애호가에게는 이탈리아가 당신의 장소입니다.

베니스는 로마의 다른 많은 도시만큼 정체 될뿐만 아니라 정체 될 수 있지만, 그에 대한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토스카나의 Poggio Amorelli Winery에서 1936 년부터 자전거.

아름다운 로마.

베니스의 곤돌라 과제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이탈리아에서는 계절 성분으로 요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이 아티 초크는 정확히 얼마나 크게 보입니까?!

곤돌라 여행을하는 것은 베니스에서 전형적인 휴가 자의 경험입니다.

아직 이탈리아로 여행하는 데 영감을 받았습니까?!

여전히 울타리에 있다면 여기에 다른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염소는 로마 : 영원한 도시에서의 우리 주

로마에 머무는 곳, 절대 최고의 지역 및 숙박 옵션

피렌체에서 공연 할뿐만 아니라 볼 수있는 놀라운 것들

비디오 : 크로아티아에서 이탈리아로 수상 비행기를 타는 것

비디오 : 이탈리아 로마로 여행

비디오 : 이탈리아 로마에서 파스타 제작 수업

비디오 : 피렌체 & 토스카나로 여행

비디오 : 화려한 베니스를 확인합니다

좋아? 그것을 핀! ?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파트너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는 경우 커미션을 작성 함을 나타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

유럽 ​​예산 : 23 백 패 커

에 대한 실용적인 팁은 유럽에서 방문 비싼가요? 네. 적어도, 더 큰 부분은 특히 동남아시아 표준에 의해서입니다. 그러나 여행 비용을 줄이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유럽 여행을 생각할

세상을 여행하기 위해 기관을 피해야하는 이유

마지막 업데이트 : 07/01/2018 | 2018 년 7 월 1 일 매년 고등 교육의 비용이 상당히 증가함에 따라, 당신은 대학을 포기하고 대신 그 돈을 활용하여 세계를 여행해야합니까? 그것은 고등 기관

TNN :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로가는… Sealand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유목민 네트워크 이벤트에서 비디오 하나를 더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이것은“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 Sealand”에 관한 것입니다. Ric Gazarian이 보유한 특별 게스트 Dylan Taylor-Lehman과의 흥미로운 대화를